결제가 성공하였습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코윈(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1. "사용자" 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 단체, 법인을 말하며 개인, 사업자, 법인 등을 포함합니다.
- 2. "회원" 이란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 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계정을 부여받은 “사용자”를 말합니다.
- 3. "무료회원"이라 함은 유료회원이 아닌 회원으로 회원가입 이후에 기본적으로 모든 회원에게 부여되는 자격을 가진 회원을 의미합니다.
- 4. "유료회원"이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 5. "이용계약" 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자"가 "회사"와 체결한 계약을 뜻하며, "회원가입"과 동일한 의미입니다.
- 6. "유료서비스"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서 별도의 비용을 지급하고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7. “결제”란 회원이 특정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각종 지불수단을 통하여 회사가 정한 일정 금액을 회사에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8. "정기결제"란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미리 등록한 결제수단을 통하여 월/년 단위의 이용기간에 대한 이용요금이 오전 11시에 정기적으로 결제되고, 이용기간이 자동 갱신되는 "결제" 방식을 의미하며, 결제수단에 어떠한 문제가 있어서 정기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다음날 오전 11시에 다시 결제가 시도됩니다.
- 9. "월구독" 이란 매월 "정기결제" 되는 것을 말하며, "월구독"을 해지하지 않으면 매월 정기 결제일에 자동으로 결제되며, 정기 결제일은 구독하는 일자로 자동 설정됩니다. 다만 특정 월에 결제일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해당 월에 한하여 말일에 결제됩니다.(예를 들어, 1월 31일 가입자의 정기 결제일은 2월 28일, 3월 31일, 4월 30일 등)
- 10. "해지" 란 "회원" 이 "회사"와 체결한 "이용 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의미하며, "탈퇴" 또는 "계정삭제"와는 구별됩니다.
- 11. "라이선스" 란 특정 기간 또는 영구히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12. "라이선스키" 란 라이선스 구매시 제공되는 16자리 키를 의미합니다.
- 13. "라이선스 인증" 이란 제공받은 "라이선스키"로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을 의미하며, "라이선스" 가 사용되었음을 의미합니다.
- 14. "콘텐츠" 란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동영상 등의 결과물을 의미합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본 약관은 귀하가 회사의 서비스 접속 또는 이용 시 본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저작권 정책 등 회사가 명시한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 2. 회사는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사전 고지 없이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변경된 약관 정보에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최소 30일 이전에 이를 공지해야 하며, 사용자가 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명시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4조 (환급/환불)
- 1. 구독결제 후 프로그램에서 로그인한 경우에는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합니다.
- 2.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7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3. 라이선스의 경우, 프로그램에서 인증되었다면 환불은 불가합니다. 인증되지 않았다면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4. 환불 시에는 환불 수수료 10%를 제외한 후 환불됩니다.
- 5. 회사는 무료요금제를 통해 구독결제 전에 충분한 서비스 유효성을 제공합니다.

제5조 (콘텐츠의 저작권)
- 1.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제작한 콘텐츠가 저작권에 위반되어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제6조 (서비스의 개시 및 이용시간)
- 1. 서비스는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 2.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하루 24시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3. 서비스 보수점검ㆍ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서비스 이용 폭주 등 불가항력적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거나 기타 이유로 회사가 필요한 경우 예외적으로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1.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에서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 외 링크된 사이트 등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서비스 이용제한)
-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a. 제13조에 의한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 b.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c.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d.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이나 범죄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e.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f. 서비스의 구매정책 등을 악용하여 서비스에 고의로 해를 가하거나 바이러스 감염자료 게재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g.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지적 재산권자가 지적 재산권이 침해되었음을 주장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h.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 i. 이용자가 업로드한 콘텐츠 내용이 건전한 지식 전달을 지향하고 있는 본 서비스의 정책 및 이미지에 부합하지 않거나 사회적 통념상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 j. 이용자가 업로드한 콘텐츠가 공유 또는 판매목적이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
-- k. 타인의 이메일주소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제9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서비스 내 문의창구, 서비스 내 알림, 서비스 내 쪽지,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a.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b. 타인의 정보도용
-- c.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d.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e.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f.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g.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h. 서비스의 목적에 벗어나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1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 a. 동일한 계정으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 b. 동일한 계정으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c. 자신의 계정 및 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 d. 자신의 계정 및 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e.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 f. 타 사를 통해 환불을 받고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고 유료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되었을 경우, 해당 이용자를 강제 탈퇴 처리하며 회사의 법률
- 3. 대리인을 통한 고발조치와 민사소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4. 회원은 전항 제2호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이나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5.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본 조 제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의 법률 대리인을 통해 소명할 수 있습니다.
- 6. 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 a.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수집한 자료를 토대로 부정이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 b.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계정으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제12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제13조(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